범주해운

  • LOGIN
  • MEMBERSHIP
  • SITEMAP
e-service
회사개요
"고객 여러분들에게
  항상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드리겠습니다."
고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대표이사 이상복입니다.
범주해운은 1969년 설립하여 PANCON LINE의 선주이자 운영자로서 한국-일본-중국항로 및 동남아항로 컨테이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범주해운은 우리나라 해운산업의 선두업체로서 대외무역에 기여한 것에 무한한 긍지를 가지고 있으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기 위하여 2017.7 부터 ‘e-Service’업무를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재구축 하였습니다. 선박 스케쥴과 부킹의 연동, S/R 및 B/L 생성과 인보이스 연동, VGM, 카고트래킹 등의 다양한 수출 업무와 A/N, D/O요청, 반납지 변경 등 수입업무에 대한 전반적인 업무수행을 할 수 있도록 개선 하였습니다.
아울러 항상 최신 국제규격 시스템을 갖추어 신속하고 정확한 운송과 안전운항 그리고 환경보호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CEO MESSAGE

1. 고객 행복
2. 성장 경영
3. 인재 양성
4. 스마트 & 그린 운영

범주해운은 급변하는 세계경제에 대응하고 고객의 운송요구를 선도하는
최상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하는 일류 해운회사가 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이를 위하여 2004년 10월 1일 창사 제35주년을 맞이하여 '신뢰받는 선진해운기업 (Advanced PANCON)을 비전으로, 'PANCON JUMP'를 슬로건으로 하는 제 1차 중기발전계획(2005 ~ 2007)을 시작으로, 2010년 10월 1일 PANCON UP를 슬로건으로 하는 제 3차 중기발전계획(2011 ~ 2013)을 수립하였습니다. 범주해운의 모든 임직원은 고객행복, 성장경영, 인재양성 그리고 스마트 & 그린 운영이라는 4가지의 실천방안을 통하여 계획의 성공적인 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